본문 바로가기

뷰티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






에어캡포장으로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예민한 건성여드름성 피부입니다
피부과도 주기적으로 방문하고 있어요

아침세안으로 세타필클렌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화장후에는 저녁에 라로슈포제 에삐끌라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방법
물기 없는 손으로 클렌저를 1~2회 펌프하기
얼굴에 잘 문지른 후(거품은 안남)에 물로 닦아내기

참고로 바디로션으로 세타필로션이랑 세타필크림도 사용하고 있는데, 괜찮아요

*세타필 시리즈, 몇 년째 사용하고 있는데, 트러블 없고 좋아요
저는 앞으로도 재구매할 거에요

**단, 거품이 나지 않으니 풍성한 거품을 원하는 사랄에게는 비추합니다

늘 재구매 하는 제품입니다.
평소에 마트에서 구입했는데 요즘 잘 안보이네요.
가격도 쿠팡이 더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아침세안은 이걸로 하고 있어요.
향은 다른분들과 마찬가지 안좋아요.
뭔가 화학용품 냄새 같은.. 이상한 무향이랄까?
씻어내면 사라지기 떄문에 그냥 씁니다.
촉촉한 피부를 위해 구린 향따위 참을수 있어여.
(당근오일도 처발처발하는데.. 이정도쯤이야..)

사실 아침세안용 보다 더 좋은건
우리집 강쥐 발과 똥꼬 닦을때도 너무 좋아요.
특히 똥꼬!! 번번히 물로 닦아 주기 힘들때 휴지에 클렌저 소량 묻혀서 닦아주면 참 좋아요.
마른 똥딱지도 잘 떨어지구요. ㅋㅋ

우리집 댕댕이의 똥꼬는 소중하니까요~

늘 쓰던거 떨어져서 또 구매함
쿠팡이 가격 저렴하고 빨리와서 좋다

세타필 세정제와 세타필로션, 세타필크림이야 말로 전세계 사람들이 가장 오래 써와서 안정성이 입증된 제품이 아닌가!

내가 결혼전 제일 좋아하던 영화배우 아담샌들러도 사비털어 세타필사서 자녀들 세타필로 씻기고 세타필로 보습했다 그 사람이 돈이 없어서 세타필을 쓸까 세타필이 가장 무난하고 해가 없으니까 쓰는거지

그리고 내가 결혼전 새사람이 되어보고싶어서 피부과에서 프락셀을 3주에 한번씩 2년동안 받았는데 그 기간동안 보습을 하기는 해야겠고 시중 구할수 있는 그 모든 유명 보습제를 엥간하면 다 써봤는데 세탈필 크림만이 나의 얼굴에 따가움을 주지 않았다 그후로 나는 세타필을 믿고 쓴다 내가 직접 경험한 자극없는 보습제이므로 지금 내 아기한테도 발라준다 세정도 세타필로 한다

성분이 안좋니 뭐니해도 최대한 오랜동안 전세계 사람들이 막 바르는 이 어마어마한 데이터 무시하면 안된다

세타필 클렌져가 원래 거품이 거의 없는 순한 세정제에요
아이들 엉덩이 씻겨줄때, 여름에 자주 물로만 씻을때
여리고 예민한 피부에 이만한 세정제가 없어요
향좋고 거품많은 다른세정제 쓰다가 바꾸고나서야
사용후에 얼마나 촉촉한지 알게됐어요
극건성이신 분들은 이걸로 손으로 씻어주시면
씻고나서도 촉촉합니다~~ 절대절대 거품안나요 ㅎㅎ
감안하고 구매하시길^^
18년 12월 14일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포장 꼼꼼해요
일요일 주문해서 월요일 오후2시에 받았습니다

• 거품 : 아예 안 남. 그냥 미끌거리는 젤 바르 듯 계속 문질러서 사용. 그래서 샤워할 때 펌핑을 여러 번 해서 쓰게 됨. (대용량도 금방 써 버릴 듯;)

• 향 : 없음

• 사용 후 잔여감 : 대충 씻으면 좀 남는 듯. 한두 번 더 문질러가며 씻어 헹구면 미끌리는 느낌이 다 사라짐. 즉 많이 오래 물로 씻어내야 함.

• 사용 후 피부 상태 : 일반 비누에 비해 훨씬 매끈해진 느낌!! 약산성이라 확실히 피부에 좋은 듯. 하지만 다 마르면 살짝 건조하게 되니, 보습 로션 등은 바르는 게 좋을 듯함. (사실 아무것도 안 발라도 각질 안 일어나고 괜찮을 정도로 호전됨!!)

• 지금까지 사용후기 : 피부도 엄청 예민한 편인데, 이 제품 사용하면서 아직 아무런 트러블 없이 잘 쓰고 있음. 오히려 상태가 좋아져서 주변에 적극 추천 중.









아래는 비슷한 제품들이에요